2011. 9. 17.

에어필터 교환(업글) - ITG profilter 장착기

My tooth에게 해주는 첫번째 성능튜닝!

라세티 프리미어/크루즈 를 타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에어필터 중 가장 평이 좋은 영국 ITG 사의 순정형 Profilter를 드디어 구입, 오늘 투에게 장착해 주었다.

그럼 개봉기부터~~

고녀석 포스 있구만.. 필터 크기는 작은데 박스는 A3 사이즈 만하다는..
가운데 로고가 딱~!


후드에 올려두고 개봉식~
Lacetti Premire Diesel 이라고 박스에 정확히 붙어 있으시고,
필터에도 itg라고 큼지막하게 프린팅 되어 있음^^
저 마크가 DIY 하는 사람들에게는 설치방향을 알려주는 아주 고마운 녀석이에용ㅎㅎ


후드를 열고 에어필터 박스의 나사 6개를 십자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열어주고
(마지막 스티커 사진 참고)
예전 필터를 뽑았습니다.

직전에 꼽아주셨던 분이 방향을 잘못 잡아서 꼽았었는지
(난 쉐보레 사업소에서 갈았다규ㅠㅠ)
한쪽이 눌렸었네요.. 새하얀 필터였는데 만키로만에 많이 더러워졌네요ㅎㅎ

이제 필터를 살짝 넣어서 방향이 맞는지 확인하고
(조수석 타이어 앞에 서서 볼때 itg 글자가 똑바로 되면 됨)


마지막으로 스티커 붙이기.
"Do not throw away"

물론 엔진오일 내가 갈지만, 혹시 맡길 수도 있으니....
하지만 영어를 모른다면 대략난감ㄷㄷㄷ



요건 보너스~ 에어컨 실내필터도 갈았는데....
정 가운데에 벌님이 한마리 들어가 계시네요 ㅡㅜ;;
실내 필터를 낱낱이 둘러 보았으나 누수흔적 없음!
역시 차량은 뽑기를 잘해야.....
(난 차운은 좋다는! ㅋㅋ)


음... 이제 성능이 어떻게 변했나 알아보아야 하는데..
다이노는 없고... OBD 물려서 도로에서 다이노질 해보고 업데이트 할께요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다자녀할인] 2자녀 이상 모든 공항 주차장 50% 할인받기 (둘 중 한명은 15세 이하)

다자녀 기준이 2명으로 완화되면서 자녀가 2명만 되어도 공영주차장 50%(지역에 따라 30%인 곳 도 있음) 할인이 가능하고, 전국의 공항주차장도 50% 할인이 가능하다. "다둥이카드" 나 "경기 I Plus 카드"...